Δευτέρα 17 Ιουλίου 2017

Mn은. 네타냐후는 대주교 Listizer 노틀담의 기억을 영광


이스라엘 총리 벤자민 네탄야후 오늘 추기경 Listizer, 기독교로 개종 파리의 대주교가되기 위해 온 유대인의 기억을 영광 노틀담의 성당에 개인 방문하여 파리 방문을 결론 지었다.

이 노트르담 성당, 프랑스 수도의 역사적인 기념물로 네타냐후의 첫 번째 방문이었다. 그의 아내 사라와 함께, 성전 50 분 동안 유지하고 판은 거의 25 년 동안 추기경 장 - 마리 Listizer (2,007에서 1,926 사이), 재능 대주교 파리의 메모리에 저장되기 전에 (잠시 동안 서 1981-2005).

"나는 유대인 태어났다. 내 할아버지, 아론의 이름을 받았다. 나는 믿음과 세례에 의해 기독교가 된 사도와 같은 유대인 남아"대주교가 적극적으로 유대인과 기독교인 사이의 대화에 참여이 판을 씁니다.

네타냐후는 그의 헝가리어 대응 빅토르 오반과 만나 부다페스트 즉시 출발합니다. 이는 1989 년 공산 정권의 붕괴 이후 헝가리 이스라엘 총리에 의해 처음 방문 할 것이다.

Δεν υπάρχουν σχόλια:

Δημοσίευση σχολίο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