Κυριακή 12 Μαρτίου 2017

미국 : 백악관 경내에서 침입자를 체포


한 사람은 멀리 백악관 정원 울타리에서 체포 대통령 거주 경내에서 얻을 토요일 금요일 밤 관리, 경찰이 밝혔다.

"비밀 서비스는 놀라운 방법으로 응답,"그의 부분 사건이 그 안전에 대한 책임이있는 장치에 경의를 지불 발생 백악관 시간에 있었던 오바마 도널드 트럼프는 말했다.

공격자는 사람이었다 "정신적 문제"워싱턴 근처 소유하고 버지니아 주에 위치한 골프 코스에서 말하기 트럼프를 추가했다.

용의자는 위험한 아무것도 포함하지 않은 그의 뒤쪽에 가방을했다, 그는 문 비밀 기관에서 말했다.

"23시 38분시 (현지 시간, 그리니치 표준시 06시 38분 토요일) 사람이 동쪽 집행 애비뉴를 따라, 재무부 건물 근처의 울타리를 넘어. 제복 비밀 서비스 에이전트는 통지서에 지정된 남쪽 (백악관) "에서 어려움없이이 사람을 체포했다.

범인은 같은 방송 텔레비전 네트워크 CNN로 캘리포니아에서 조나단 트란, 26로 확인되었다.

경찰에 의해 접근 할 때 워싱턴의 경찰 보고서에 의존 CNN에 따르면, 용의자는 말했다 : "아니, 난 대통령의 친구입니다. 나는 그와 약속이 있습니다. " 그들은 그가 백악관 경내에서 보냈다 어떻게 그에게 물었을 때, 간단하게 대답했다 : "나는 울타리를 뛰어 넘었다."

백악관 주변의 울타리는 미국 대통령의 가장 약한 점을 고려, 안전은 곧 대체 될 것이다.

Δεν υπάρχουν σχόλια:

Δημοσίευση σχολίο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