Τετάρτη 3 Μαΐου 2017

문자 껌과 대선 패배에 대한 책임 러시아어 해커, 채널. 클린턴은 말했다



힐러리 클린턴은 2016 년 선거 승리의 경로가 러시아어 해커의 마지막 순간 개입과 잠재적 인 유권자를 제거 수사 (FBI) 제임스 껌의 연방 국장에 의해 중단되었다고 밝혔다.

11월 8일 작년에 미국 대통령 선거의 가장 광범위한 공공 문에서, 클린턴은 백악관의 경로가 FBI 것을 의회에 알리는 년 10 월 (28)의 껌의 문자에 의해 중단되었다 뉴욕에서 컨퍼런스에서 말했다 그는 다시 클린턴를 사용하는 개인 전자 메일 서버에 대한 조사, 혐의 페이지에서 차단 한 캠페인 메시지 대통령, 존 포데스타의 위키 리크 스 웹 사이트의 게시를 설정했다 osous 해커.

"선거 10 월 27 일에 개최되었습니다 경우에, 나는 당신의 대통령이 될 것"언론인 CNN의 크리스티안 아만 포에 의해 조정 된 여성의 회의는 말했다. "그것은 완벽한 캠페인 아니었지만, 나는 껌 러시아 위키 리크 스의 문자의 조합에 의해 승리로가는 도중이었다", 공화당 도날드 트럼프의 패배에 대한 민주당 후보는 말했다. "우리가 잃어버린 내가 생각하는 이유는 지난 10 일 발생한 사건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부분적으로 선거를 다루는 책을 쓰기의 "고통스러운 과정"에 말했다 클린턴은 또한 여성 혐오가 패배의 역할을했다. 미국의 대통령이 될 최초의 여성 나올 "매우 큰 문제가있다"고 말했다.

클린턴은 선거 캠페인의 실수에 대한 개인적 책임을했다,하지만 전략 또는 직원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다. "나는 후보였다, 내가 투표 용지에 언급 된 사람이 있었다. 나는 우리가 가진 도전, 문제점과 단점 매우 알고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트럼프의 찬성 선거에 영향을 시도하고, 외교 정책 및 전송 과도한 수의 트윗에 대한 자신의 견해의 일부에 새로운 미국 대통령의 가혹한 비판을 가져 의심의 여지가 있었다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나는 적극적인 시민으로 돌아 - 그리고 저항의 일부"고 말했다.

Δεν υπάρχουν σχόλια:

Δημοσίευση σχολίου